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2.21 17:48

그로스키즈

조회수 426

댓글 1

안녕하세요.

10인 이하 규모의 it 스타트업에서 근무하고 있는 신입 마케터입니다.


이제 곧 창립 이래 최초로 검색광고를 집행해야 합니다.


사수와 동료가 없이 혼자 마케터이고 경험이 없다보니,

키워드를 뽑아내는 노하우가 전무한데요.


저희 회사가 참여하는 사업이나 분야가 대중적이지 않다 보니(B2B 서비스 판매)


키워드 클릭률이 낮아, 예상 실적이 굉장히 낮게 측정되는데요.(네이버 검색광고 기준)

그래서 입찰가를 무작정 높일 수도 없고 혼자서는 판단이 서질 않습니다.


키워드를 세팅할 때, 현업에서 보편적으로 이용되는 방법이 있을까요?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상범쓰

02. 249011

피처링co

02. 246,43810

또또가

02. 233520

큐레터

02. 238,69728

Yeonsil

02. 233,3247

고장난마케터

02. 221,7346

윤승유

02. 221,8881

큐엔

02. 215,113107

유쓰케터

02. 218410

세균

02. 212,6710

그로스키즈

02. 214261

돈벌러왔다

02. 201,0351

마쎄오

02. 203,87515

asdd3qft

02. 204,75217

xzzxcc

02. 195140

감자참새

02. 173,6071

에프리

02. 161,9983

감자참새

02. 141,0641

아이코이

02. 134620

얌얌이님

02. 131,010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