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0인 이하 규모의 it 스타트업에서 근무하고 있는 신입 마케터입니다.
이제 곧 창립 이래 최초로 검색광고를 집행해야 합니다.
사수와 동료가 없이 혼자 마케터이고 경험이 없다보니,
키워드를 뽑아내는 노하우가 전무한데요.
저희 회사가 참여하는 사업이나 분야가 대중적이지 않다 보니(B2B 서비스 판매)
키워드 클릭률이 낮아, 예상 실적이 굉장히 낮게 측정되는데요.(네이버 검색광고 기준)
그래서 입찰가를 무작정 높일 수도 없고 혼자서는 판단이 서질 않습니다.
키워드를 세팅할 때, 현업에서 보편적으로 이용되는 방법이 있을까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