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내기 퍼포먼스 마케터 입니다.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를 진행함에 있어서 질문이 있습니다.
하루 예산 30,000원으로 책정하여 집행을 했는데요
광고 승인 1시간만에 소진이 끝나더라구요.
제가 원한건 하루동안 30,000원 예산을 지출하는 건데요.
광고셋팅은 [웹사이트 트래픽 - 클릭수 최대화 자동입찰 - 키워드 타겟팅 - 연령 타겟팅] 으로 잡았습니다.
처음에는 논타겟팅으로 광고 집행을 원했으나, 클릭수 최대화 입찰방식의 경우 타겟팅을 해야한다고해서
연령과 키워드 타겟팅으로 집행했습니다.
혹시, 광고셋팅에 문제가 있어서 책정해 둔 1일 예산 30,000원이 1시간 안에 소진이 된걸까요?
아무리 생각을 해도 뭐가 문제였는지 감이 안잡혀서 질문드립니다.
모두들 맛있는 저녁식사 하시길 바랍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