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2.08 11:35

마케터유연

조회수 540

댓글 5


현재 상세타겟팅 vs 논타겟팅 변수 테스트 중에 있습니다.


픽셀을 활용할 수 없는 네이버 홈페이지이기 때문에 트래픽 캠페인으로 설정을 해놨습니다.


이때 어떤 타겟이 효율적인지는 단순 링크 클릭 수를 보면 될까요 아니면 CTR을 보면 될까요?


현재 상황은 이렇습니다.


A(논) - 머신러닝이 효율적이라고 판단해 예산 몰아줌, 노출 수 많음, 링크 클릭 단순 수치는 높음, CTR 5%

B(상세) - 노출 수 적음, 링크 클릭 단순 수치 또한 적음, But CTR 10%


이럼 어떤 타겟이 효율적인 것일까요..?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마쎄오

02. 203,87815

asdd3qft

02. 204,75717

xzzxcc

02. 195190

감자참새

02. 173,6101

에프리

02. 162,0053

루비집사

02. 151,9196

culdesac

02. 157970

감자참새

02. 141,0631

아이코이

02. 134710

얌얌이님

02. 131,0191

상자속엔

02. 1312,72233

막내운영자

02. 132,9605

감자참새

02. 106300

닉네임아이

02. 095400

마케터휘연z

02. 091,5070

마케터유연

02. 091,1770

근육돌이

02. 093,94316

마케터유연

02. 084930

마케터유연

02. 085410

준5941

02. 073,7919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