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12.06 23:41

Visual62

조회수 625

댓글 2

회사에 퇴사하시게 된 분이 계셔서  네이버 광고 일 예산 키워드 광고로 130정도 쓰는 업체를 인수인계 받게 되었고 어제부터 운영하기 시작 했습니다.

일 130정도 광고비 소진을 알 맞게 시켜야 해서 키워드별로 입찰가를 조정하려 하는데 고민이 되어서요ㅠ 효율도 좀 괜찮게 하면서 키워드를 입찰를 올리고 광고비도 130에 맞게 소진 시키려면

최근 7일로 소팅해서 로아스가 높게 찍힌것들을 더 높은 입찰가로 세팅 해야 할지, 아니면 노출수는 적었는데 전환이 없던것중 클릭률을 높았던것 들을 입찰가를 상위에 포진 시켜서 광고비를 알맞게 소진 시켜야 할지에 고민이 되어 질문을 남깁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팀ROAS

12. 165,81924

정아으

12. 156310

Deepong

12. 155520

버섯왕자하늘

12. 151,7040

쌀누룽지

12. 151,6412

pyayea

12. 153420

현시

12. 142,4497

uknow

12. 143800

울프마케팅

12. 143,8469

엄준식2호

12. 141,2362

마케터연잉

12. 131,6111

애드낫컴퍼니

12. 137,36413

인테리어

12. 124060

뾰로롱

12. 121,3300

358358

12. 128301

칸타타아이스커피

12. 102,2190

공승

12. 092,0550

남대창

12. 084,68811

마케팅냥냥

12. 072,8280

Visual62

12. 06626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