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 퇴사하시게 된 분이 계셔서 네이버 광고 일 예산 키워드 광고로 130정도 쓰는 업체를 인수인계 받게 되었고 어제부터 운영하기 시작 했습니다.
일 130정도 광고비 소진을 알 맞게 시켜야 해서 키워드별로 입찰가를 조정하려 하는데 고민이 되어서요ㅠ 효율도 좀 괜찮게 하면서 키워드를 입찰를 올리고 광고비도 130에 맞게 소진 시키려면
최근 7일로 소팅해서 로아스가 높게 찍힌것들을 더 높은 입찰가로 세팅 해야 할지, 아니면 노출수는 적었는데 전환이 없던것중 클릭률을 높았던것 들을 입찰가를 상위에 포진 시켜서 광고비를 알맞게 소진 시켜야 할지에 고민이 되어 질문을 남깁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