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12.01 14:05

nnii27

조회수 1,724

댓글 3

안녕하세요,

이제 온라인 마케팅 담당하기 시작한지 한 두달 된 신입입니다.


팀원도 없어서 저 혼자 광고보고서나 아니면 아이보스 내용 보고 공부하고 있는 입장인데요.

쿠팡 광고보고서보다가 궁금한 점이 있어서요.

쿠팡 광고보고서의 경우

1) 주문수, 2) 전환매출액, 3) 광고수익률 이 1일/14일로 구분되어 확인할 수 있더라고요.

이렇게 했을 때 실제로 1일/14일에 대한 결과 지표가 달랐는데요.


질문의 내용은

1) 쿠팡보고서의 경우, 1일/14일로 구분지어진 이유가 무엇인가요?

2) 지표로 삼아야하는 기준은 1일/14일 中 어떤 것일까요?


제발 알려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광고배웁시다

12. 064330

보미콩

12. 063,0405

급해요급해

12. 019861

nnii27

12. 011,7241

고파배

12. 015060

큐레터

12. 0125,42353

만즈

11. 304440

yeonm

11. 287200

멍뭉

11. 271,4961

주식회사민플래닝

11. 251,8518

마케터연잉

11. 251,5350

울프마케팅

11. 242,9393

dkdmgor

11. 244840

운영보스

11. 232,9224
4

쩝쩝박사

11. 232,35311

신입노력가

11. 231,0970

운명의그녀

11. 231,6492

늉냐

11. 221,6480

먹보제이지

11. 221,7601

근육돌이

11. 2110,2244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