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12.01 14:05

nnii27

조회수 1,727

댓글 3

안녕하세요,

이제 온라인 마케팅 담당하기 시작한지 한 두달 된 신입입니다.


팀원도 없어서 저 혼자 광고보고서나 아니면 아이보스 내용 보고 공부하고 있는 입장인데요.

쿠팡 광고보고서보다가 궁금한 점이 있어서요.

쿠팡 광고보고서의 경우

1) 주문수, 2) 전환매출액, 3) 광고수익률 이 1일/14일로 구분되어 확인할 수 있더라고요.

이렇게 했을 때 실제로 1일/14일에 대한 결과 지표가 달랐는데요.


질문의 내용은

1) 쿠팡보고서의 경우, 1일/14일로 구분지어진 이유가 무엇인가요?

2) 지표로 삼아야하는 기준은 1일/14일 中 어떤 것일까요?


제발 알려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pyayea

12. 153320

울프마케팅

12. 143,8419

마케터연잉

12. 131,6021

애드낫컴퍼니

12. 137,35213

우뇌

12. 1211,60252

인테리어

12. 124070

막내운영자

12. 084,1634

마케팅냥냥

12. 072,8220

loveny08

12. 071,2750

Visual62

12. 066180

광고배웁시다

12. 064330

보미콩

12. 063,0405

급해요급해

12. 019881

nnii27

12. 011,7281

고파배

12. 015100

큐레터

12. 0125,42653

만즈

11. 304450

yeonm

11. 287230

멍뭉

11. 271,5011

주식회사민플래닝

11. 251,8538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