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11.17 12:09

구마박사입니다만

조회수 525

댓글 0

테스트 캠페인에서,

1.

1캠페인 - 1세트 - 1소재 세팅으로 테스트 하면 될까요?

*경매중복에 걸리지 않을까 걱정입니다.


2.

1캠페인-1세트-다소재로 세팅하나요?

*소재별로 정확한 효율을 알기는 어려울 것 같아 걱정입니다.


3.

영상과 이미지 캠페인을 따로 만드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컨텐츠 검증 후 증액할 때,


3.

검증된 소재1개로 

1캠페인-4세트(논타겟,리타겟 등등 구분)-1소재

세팅하라는 올마님 글을 읽었는데요,

*검증된 소재 모두 1캠씩 세팅하게되면 캠페인 수는 늘어날거고, 경매중복에 걸리지 않을까요?


가장 좋은 세팅법은  1캠 - 1세트 - 1~5소재가 가장 효율이 좋다고 들었는데

헷갈려서 질문드려요!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마박사입니다만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멍뭉

11. 271,4981

주식회사민플래닝

11. 251,8578

마케터연잉

11. 251,5380

울프마케팅

11. 242,9463

dkdmgor

11. 244900

운영보스

11. 232,9284
4

쩝쩝박사

11. 232,35811

신입노력가

11. 231,1000

운명의그녀

11. 231,6562

늉냐

11. 221,6520

먹보제이지

11. 221,7621

근육돌이

11. 2110,23340

근육돌이

11. 195,01918

구마박사입니다만

11. 175260

반에반에반

11. 161,2520

가갈가갈

11. 165470

큐엔

11. 162,19445

지니웹

11. 141,3901

Datarize

11. 144,8265

근육돌이

11. 127,23734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