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속년수 평균 3년 이상, 퇴사 후 재입사 하는 회사를 보신적 있나요?
무리한 광고주 배정, 밤샘 야근, 시간이 촉박한 제안서 작업, 콜 영업, 이익 추구에
모든 직원들이 투입 되는 "사람 = 돈"으로 생각하는 광고 회사가 아닙니다.
회사의 이익율은 다소 떨어질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브랜드 마케터는 본인의 시간에 고민하고 또 고민해서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 내면 됩니다.
퍼포먼스 마케터는 본인의 시간에 시도하고 또 시도해서 성과를 올려 내면 됩니다.
그 결과 RS기획은 누구보다 빠르게 성장하고 고객들이 먼저 찾아오는 광고 회사가 되었습니다.
2023년 우리와 함께 고민하고, 시도하고 각자의 위치에서
회사를 같이 발전시킬 자신 있는 많은 마케터 분들의 지원 부탁드립니다.
사람인 채용 공고 / 잡코리아 채용 공고 / 홈페이지 바로가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도김도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