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운영하다보면
광고 세트가 유사한데 여러 개로 분산되어 있다고 통합하면 뭐 전환율이 10% 20% 오를꺼라고 추산해서 보여주는데 이 경우 그냥 얘네 추천대로 통합하시나요?
아니면 세트 분할해서 운영하시나요? 저희는 논타겟으로만 한 10개~ 정도의 세트를 운영하다보니까 이런 추천이 자주 뜨는데 근데 합산해버리면 타는 몇 개의 소재에만 광고비가 몰빵되니까 다른 소재들의 효율을 전혀 못보더라구요 ㅜㅜ 근데 메타가 추천해주는 거면 뭔가 이유가 있어서 그런 것 같기도 하고 해서용 ㅠ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빵삥뿡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