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9.30 15:02

오우옹

조회수 981

댓글 2

랜딩 유입 DB 수집이 목표입니다.


1 캠페인 목표를 무엇으로 정해야 할까요? 그동안 계속 웹사이트 트래픽 목표로 진행하였습니다.

그 덕에 모수는 계속 쌓이고 있는 상황입니다.


2 입찰 방식은 무엇으로 정해야 할까요? 이 부분도 그동안 클릭수 최대화로 진행하였습니다.


3 리타겟팅을 해야 할까요?


제가 목표나 입찰 방식을 이렇게 세팅하여 그런것 인가요??

클릭수 대비 전환(DB 수집) 이 적은 것 같아 질문드립니다.

좋은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csc

10. 216,2399

낭광고똑쟁이

10. 211,7671

마케터케이

10. 201,9056

민플스

10. 192,1400

세일즈클루

10. 194,8616

아나키

10. 192,5099

상원1

10. 186,60826

남대창

10. 1713,98150

에이치엘

10. 143,55620

세일즈클루

10. 143,99612

세일즈클루

10. 135,46310

준준발

10. 134911

yoorok

10. 121,9782

준5941

10. 054,55418

나미88

10. 056340

무민쨩쨩

10. 044,4491

쏭쏘

10. 046,03616

깜뜨

09. 305571

오우옹

09. 309820

페프둥이

09. 262,724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