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9.15 11:38

애널린이

조회수 504

댓글 2

안녕하세요.

저희는 현재 파워컨텐츠광고(네이버 포스트)를 주력으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광고를 보고 스마트스토어에 유입되어 결재까지 이어지는 플로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특정 키워드 검색  ➡️ 포스트 유입 ➡️ 포스트 하단에 링크 클릭 ➡️ 스마트스토어로 유입

9월14일 이전  스마트스토어 통계를 보면 포스트 유입으로 구매가 찍히는데, 9월 14일(어제)데이터를 보았는데 갑자기 유입과 구매량이 현저히 떨어져 있는 것을 확인하여 네이버애널리틱스를 확인해보니 다이렉트의 비중이 확 오르고, 소셜의 비중이 확 줄어들어 있었습니다. 


이를 통해 포스트내에 있는 url을 클릭했을 때, 소셜이 아닌 다이렉트로 확인이 되어지고 있는거 같은데, 왜 그런걸까요? 

포스트 내용을 그제 밤 9월13일에 약간 수정하기는 했는데, 링크는 따로 건들지 않았습니다.

네이버 모든 고객센터에 문의해도 다들 모른다고 하니 너무 답답하네요 .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애널린이

09. 155050

에이치엘

09. 102,1058

hyoo30

09. 071,2710

woodie

09. 0611,29438

니엘연구소

09. 054,54027

큐레터

09. 059,43743

TEY

09. 011,7491

지카츄

09. 012,85820

치크보스

08. 318240

디자인업

08. 313,71034

sunah

08. 301,7710

모모momo

08. 301,6990

sunah

08. 292,9200

큐레터

08. 298,11129

베짱이.

08. 262,52712

천재멍뭉이

08. 261,4502

hyoo30

08. 264,6641

나비보벳따우

08. 261,3410

뿌꾸띠

08. 242,5400

bbbang

08. 24691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