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블로그를 이용해서 파워 컨텐츠 광고를 하고 있는데요,
실제로 운영하시면서 파워컨텐츠 광고로 운영되는 블로그 클릭 후 다른 키워드로 다시 검색하여 스마트스토어 유입 시 블로그 기여도 (+14일) 가 잡히는지 궁금합니다.
예를 들어서 A 라는 상품의 파워컨텐츠 블로그를 본 뒤,
A 라는 상품명을 다시 검색해서 제 스마트스토어에서 1만 원 결제를 한 경우
검색채널 A 상품명 8000원
네이버 블로그 기여도 (+14일) 2000 원
이렇게 잡힐까요? 사실 그냥 블로그를 볼 경우 저렇게 잡힌다고 생각은 하는데...혹시나 파워컨텐츠는 다르게 인식되는지 궁금해서요. (그냥 제 광고 효율이 꽝인가 싶기도 하고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글사랑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