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7.27 11:57

염염2

조회수 2,880

댓글 4

- 6월과 동일하게 7월 같은 기간동안 광고운영 : 월요일~월요일까지

- 전월과 이벤트 내용/ 운영 소재 / 디자인, 문구 거의 비슷

- 문제는?

브랜드검색 동일 키워드로 운영했을때 전월대비 브랜드키워드에서 PC는 매출 2배 상승하였는데 모바일에서 매출 절반가량 감소되었어요,, 디바이스 모두 감소하였다면 브랜드 인지도가 하락되고 있다 라는 추측이라도 하는데 브랜드 키워드로  PC 매출은 증가하였지만 모바일은 오히려 절반 가량 감소되어서 이건 어떤 접근으로 가야 매출 하락된 원인을 찾을 수 있을지가 궁금해요


방법 아시는분!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엔프제

08. 024,41646

커리어너스

08. 012,1563

꿈꾸는몽자

08. 016670

고기짱

07. 316621

BONEDA

07. 297150

tiiickle

07. 291,5010

가비닛

07. 298170

레드레드

07. 285350

도로롱롱

07. 285,55135

염염2

07. 272,8815

inour

07. 269510

근육돌이

07. 259,47157

명Ai

07. 223,69620

상원1

07. 225,35918

오늘그리고내일

07. 221,95311

보스보스아이아이

07. 211,7290

3D철학관

07. 213,8399

하드워커H

07. 211,6610

rladkfl

07. 208720

가비닛

07. 201,814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