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7.21 12:01

고파배

조회수 2,096

댓글 3


안녕하세요~

네이버 비즈라이브에서 다이내믹광고 설명 들은지 꽤 된거같은데

제가 네이버에서 쇼핑을 자주 안해서 그런지 광고를 본 적이 없어서요..

혹시 집행해보신 광고주님이나 마케터님들 계실까요?

비즈라이브에서는 뭐 전환효과가 엄청 좋다고 하던데 실제로도 괜찮은지 궁금하네요

설명에는 스토어 내 모든 상품을 다 하는 게 좋다고 하는데

카탈로그 세팅시 의류라면 원피스/바지/티셔츠 이런식으로 카테고리별로 나눠야할지,

아님 대표 카탈로그 만들어서 스토어내 제품을 다 몰아넣어야할지 감이안잡히네요ㅠㅠ

광고 진행해보신 분 계신다면 도와주세요~!!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고파배

07. 212,0974

kskyda

07. 207420

레스뿌와

07. 191,2129

쨔쨔

07. 185,2839

BATkks

07. 1811,06383

마케팅첫인상

07. 172,34317

플랫포머형

07. 153,1083

mrn

07. 145,0742

alswld

07. 145,06232

clem

07. 149300

제이딜라

07. 131,2011

dpql1216

07. 131,9790

BATkks

07. 1316,10887

쌈싸라

07. 128961

근육돌이

07. 118,38034

clem

07. 115240

베짱이.

07. 073,21511

HJW

07. 052,1682

znn

07. 057930

마케팅코치마코

07. 044,5632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