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캠페인에 그룹2개 각 그룹안에 소재2개씩 넣고 다 비교해보고 있는데요
어떤 캠페인은 비용한도 750 걸어놔도 평균CPC 800원 820원 이렇게 오바되어있고
어떤캠페인은 평균 CPC 760원이런식으로 되어있고요
비용한도가 비용예산 10억에 대하여 평균CPC 750원을 원한다고 만든거여서
저렇게 평균 CPC가 다른가요?? 똑같은조건에 어떤캠페인은 하루 20만원 나가고
어떤캠페인은 5만원나가고 있고 CTR도 비슷하고
저렇게 세팅했을시 어떤것을 보시고 OFF하시는지 궁금합니다.
CTR을 보는지 아니면 같은 비용한도 750원 설정인데
한캠페인은 10만원 나가고 한캠페인은 3만원 나간다고하면 소진안되는캠페인이 성과가 저조해서
꺼야하는지 감이안오네요 ㅠㅠ 그렇다고 로아스보기에는 너무 테스트기간이 금액과 시간이 짧아서 의미없을거같구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