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을 맞이하여 올리브영이 리뷰에 투자하고 스파츌라를 밀어주며, 남심저격에 나서고 있다고 해요.
뷰스컴퍼니의 <7월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채널 분석> 리포트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총평]
- 리뷰에 투자하는 올영?
- 스파츌라 밀어주기
- '남심저격'에 나서다
[온라인]
- '리뷰가 처음이라도'
- 남성 회원 대상 '첫구매' 이벤트
- 집에서 SHOP 가능
- HEALTHY LIFE
- 선물하기 서비스
- 여름 관련 워딩 & 배너 구성
[오프라인]
- 색조 : 롬앤 '모든 취향 취급 중' #내가찾던여름컬러 #청량틴트
- 색조 : 롬앤 '오픈런'
- 색조 : 에뛰드 "비건을 만나 더 강해진,"
- 색조 : 에뛰드 #비건더블래스팅 #꼬막눈교정 #수술없이_트임완성
- 기초 : 에스트라 #수분영양소크림
- 기초 : 바이오더마 #깨끗하탄 #촉촉하탄 #시원하탄
- 기초 : 믹순 #기적의에센스 #피부진정템 #진짜수분크림
- 팝업 : 이지엔 #비건 새치 커버
- 헤어 : 모다모다 #다크닝샴푸 #해조류갈변
- 헤어 : 쿤달 #힘있는탄력두피 #카페인탈모샴푸
- 기초 : AHC - '온 가족 안심 선케어'
- 기타 : 낫츠 - 센텔라스카 연고(일랑일랑)
- 색조 : 웨이크메이크 파데 + 스파츌라 기획세트 출시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 파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 파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