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6.15 18:31

jeeze

조회수 1,370

댓글 2

페이스북 광고 테스트 캠페인 2일차입니다.

테스트 결과를 지켜본 후

예산을 증액시켜 광고를 집중시킬 예정인데요


그중에 CPM이 낮은 소재가 있고 CTR이 높은 소재가 있는데

어떤 광고에 집중해야할까요?


CPM이 높으면 CTR이 높고

CPM이 낮으면 CTR이 제일 낮더라구요

이게 당연한 결과인가요?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호둘

06. 281,3636

어치버

06. 231,0040

마케팅바보마보

06. 232,1108

코캔

06. 223050

woodie

06. 217,15413

주식회사바름

06. 201,5902

체르시

06. 171,2594

준5941

06. 164,15510

사탁구니

06. 162,0980

리스인렌트인

06. 161,2120

큐레터

06. 167,05333

jeeze

06. 151,3710

타이거

06. 158750

김시루시루장

06. 133,6580

산아

06. 134990

우뇌

06. 1210,21188

omszz

06. 125,2001

osl12

06. 101,1820

김매니저

06. 0913,309129

준5941

06. 081,9539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