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이버 검색광고 입찰가 조정으로 문의드립니다.
키워드 노출지역을 따로 설정하고 모바일 2위 평균 입찰가 확인 후, 해당 평균 입찰가 보다 높게 입찰가를 조정하였습니다. 그런데 모바일에서 해당지역으로 위치 설정 한 후, 키워드 검색 시, 상순위에 저희 업체가 노출이 되지 않습니다. 입찰가를 높게 잡았는데도 노출이 안되는 이유는 뭔지 알려주세요ㅜㅜ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5.19 11:58
좋아요 0
조회수 626
댓글 3
안녕하세요
네이버 검색광고 입찰가 조정으로 문의드립니다.
키워드 노출지역을 따로 설정하고 모바일 2위 평균 입찰가 확인 후, 해당 평균 입찰가 보다 높게 입찰가를 조정하였습니다. 그런데 모바일에서 해당지역으로 위치 설정 한 후, 키워드 검색 시, 상순위에 저희 업체가 노출이 되지 않습니다. 입찰가를 높게 잡았는데도 노출이 안되는 이유는 뭔지 알려주세요ㅜㅜ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2편 디스플레이 광고(GDN, META)
위픽wepick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홈페이지 검색엔진최적화, 효율적인 키워드 추출법
주식회사바름
2024년 상반기에 사랑 받은 광고 TOP5
소마코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단종 위기에서 미국 MZ 대표 픽이 되다. '스탠리 광고털기'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