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공공기관 홍보대행을 진행하고 있는 홍보대행사 직원입니다.
작년에 인스타그램 채널을 개설하고
주3회씩 꾸준히 게시물을 올렸었는데요.
올해도 저희가 홍보대행을 진행하게 되면서
올해도 꾸준히 게시물 올리면서 채널 운영 중입니다.
클라이언트가 올해는 인스타그램 인증을 받고
블루뱃지를 달았으면 좋겠다고 하시는데...
공공기관은 계정 인증을 할 때 어떤 서류가 필요할까요?
세금신고서나 공과금 청구서가 필요하다고는 전달했는데,
해당 파일은 받을 수 없을 것 같구요.
앞서 해당 기관의 사업자 등록증 받아서
인증요청에서 문서유형을 '주민등록증' 으로 선택해서 인증요청 해보긴 했는데
아무런 반응이 없네요..
해당 기관은 누구나 들으면 알 만 한 기관이라 인지도 문제는 아닌 것 같습니다.
혹시 공공기관 계정 인증 해보신 분들은
어떤 서류로 어떻게 진행을 하셨을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