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수가 많은 브랜드 입장에서 페북 광고 세트 세팅을 어떻게 하는지 너무나 궁금해서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ㅜㅜ 500리터 걸겠습니다.
현재 저의 상황은
페이스북 광고 세트 안에 광고수가 5개 이상 넘어가면 한 두개의 광고에만 예산이 몰려
오히려 전환 효율이 없는 광고가 예산을 잡아먹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때문에 광고세트 안에 광고를 3개 이상 세팅을 안하고 세트를 쪼개고 있는데요
(ex:논타겟, 리타겟, 관심사 등을 효율 있는 광고 컨셉에 따라 쪼개고 있습니다.)
(ex: 제품 usp 리타겟 광고세트 1개 - 광고 3개 / 페인 포인트 리타겟 광고세트 1개 -광고3개 )
대신 이렇게 할 경우 광고 세트에 노랑불이 들어오며 경매 중복으로 광고세트 제한이 뜹니다 ㅠ
이렇게 됐을 때 cpm값이 높게 나오는 것 같아 굉장히 고민인데요
광고 세트를 통합할 경우 또 위와 같이 일정 광고만 예산을 태울 까봐 걱정입니다
예전 회사의 경우에는 경매중복이 떠도 그냥 진행을 하고 roas가 떨어지면 off를 했는데
페북 광고수가 수 백개인 회사들은 어떻게 운영하는지 혹은 방법이 있으면 어떻게 세팅을하는지 궁금합니다. (캠페인을 쪼개야된다는지 등)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