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4.19 23:10

마케터좋아연

조회수 708

댓글 0

안녕하세요 ! 2년차 인하우스 주니어 마케터입니다.


페이스북 광고 세트 운영에 관해서 질문이 있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현재 광고 캠페인 운영 상황은 

  • 신규 전환 캠페인
  • 리타겟 캠페인
  • 트래픽 캠페인

이렇게 3가지 캠페인으로 나눠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의구심이 드는 부분이 있습니다.

질문1

현재 1캠페인 1세트로 타겟 설정 없이 광고 운영을 하고 있는데

운영되고 있는 세트안에 신규 광고 소재를 추가하면 머신러닝이 초기화가 되는데

이대로 운영을 해도 문제가 없는건지 궁금합니다.


질문2

머신러닝 초기화 이슈로 만약 신규 소재 등록시 새로운 세트를 생성하여 운영한다고 가정했을때

두개의 세트가 중복 타겟이 되어 cpm, cpc 효율이 떨어지는 건 아닌지 걱정이 되는데

어떤 운영 방안이 올바른 방법인지 혼란스러워 질문을 드립니다 ㅠㅠ


소재가 일주일에 10개정도로 많이 나오는 편이 아니라

어떤 방법으로 운영을 해야하는지 조언 해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케터좋아연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HJW

04. 289260

네이스트

04. 263,84112

니냐니니뇨

04. 264,5751

JJ마케팅1

04. 251,3154

오픈아이즈

04. 203,93213

마케터좋아연

04. 197090

우뇌

04. 178,44962

게롤트

04. 151,2850

coviz

04. 135300

다사용중이래

04. 131,1610

메이나

04. 139330

지나가던행인13

04. 124820

초코라떼

04. 121,2000

헤이멘

04. 083,2637

큐레터

04. 0729,63939

오픈서베이

04. 042,7066

아드리엘

04. 014,38511

ee123123

03. 307290

근육돌이

03. 303,2196

민워

03. 291,452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