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3.17 10:21

김거북왕

조회수 725

댓글 3

안녕하세요, 인하우스에서 홍보·마케팅 담당하고있는 뉴비입니다.

현재 네이버 검색광고를 운영중인데 전환이 1도 발생하지 않아서 고민이 크네요.

커머셜업체가 아니다보니 판매전환을 보지는 않는데, 문의전화도 오지 않는게.. ㅠㅠ

근본적인 키워드 선정에 문제가 있는거같아 경쟁사 분석을 해보고싶은데,

혹시 경쟁사에서 어떤 키워드를 사용하고 있는지 효율적으로 분석할 수 있는 방안이 있나요?

아니면 좀 마이너한 분야의 (B2B, 월 검색량 100건 이하) 키워드는 어떻게 잡아서 전환을 노려야 할까요..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큐레터

04. 0410,00544

둥근마을

03. 313,8279

뚝뚝

03. 301,9128

막내운영자

03. 294,0512

오늘그리고내일

03. 291,6497

주식회사바름

03. 281,8042

주식회사바름

03. 283,41415

죽성

03. 285350

초코라떼

03. 257830

3D철학관

03. 253,5928

브랜딩퍼플

03. 244,33622

하프물범

03. 243320

s2oo

03. 241,1670

리어든

03. 232,5730

놈아

03. 231,5091

마케팅코치마코

03. 2230,203127

아렛스

03. 212,7152

교육매니저

03. 178,10514

김거북왕

03. 177260

메리야

03. 165,8671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