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3.17 10:21

김거북왕

조회수 713

댓글 3

안녕하세요, 인하우스에서 홍보·마케팅 담당하고있는 뉴비입니다.

현재 네이버 검색광고를 운영중인데 전환이 1도 발생하지 않아서 고민이 크네요.

커머셜업체가 아니다보니 판매전환을 보지는 않는데, 문의전화도 오지 않는게.. ㅠㅠ

근본적인 키워드 선정에 문제가 있는거같아 경쟁사 분석을 해보고싶은데,

혹시 경쟁사에서 어떤 키워드를 사용하고 있는지 효율적으로 분석할 수 있는 방안이 있나요?

아니면 좀 마이너한 분야의 (B2B, 월 검색량 100건 이하) 키워드는 어떻게 잡아서 전환을 노려야 할까요..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김거북왕

03. 177140

메리야

03. 165,87010

업스타그램

03. 155,20526

하라나비

03. 159660

yoorok

03. 146,12614

큐레터

03. 109,71325

광고받고싶어

03. 083140

리유

03. 087,21212

지카츄

03. 087,96131

큐레터

03. 078,77618

zzingH

03. 041,1970

호랑이마케팅

03. 049,86848

벙로단여

03. 035,7670

빙빙

03. 024,8026

앙아앙아아아

03. 011,6280

슈퍼대디

02. 245,2961

장각

02. 244,1285

막내운영자

02. 245,95932

hxxsxxx

02. 231,88910

SBSbiz

02. 212,3141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