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스북 픽셀을 사용하여 구매전환 캠페인을 운영 중입니다.
그런데 자사몰에서 비회원의 네이버 페이 구매가 발생하는 경우
페이스북 광고에 구매수치로 안잡히는 것 같습니다. 자사몰 전환값이랑 페이스북 광고 관리자 전환값이랑 서로 안맞아서요. 비교해보니 비회원의 네이버페이 구매만큼 차이나서 문의합니다!!
픽셀 TEST로는 결제 시작까지는 잡는 것 같은데 네이버페이로 구매가 완료될 시 페이스북 구매지표에는 반영이 안되는 것 같은데 따로 설정을 해줘야 하는 부분이 있나요?
버튼에 설치하라는데 버튼은 이미 기본적으로 결제 시작 픽셀이 담겨져 있는데 구매 완료 이벤트를 수동 설정해줘도 괜찮은걸까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