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09.03 10:41

집보내주세요

조회수 2,372

댓글 3

스마트스토어와 자사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카테고리는 가구/인테리어 이며,  모든 광고를 자사몰로 집행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매출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 중 현재 쇼핑검색광고도 자사몰로 랜딩시키고 있는데요, 자사몰이 아니라 스마트스토어로 랜딩시켰을때 둘 중 어디로 진행하는 것이 더 효율적인지 궁금합니다.


브랜딩 측면에서 리타겟팅 효과를 보려면 자사몰로 랜딩시키는게 맞지만, 스마트스토어로 랜딩시켰을 때의 장점이 어떤지 문의드립니다.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TheYB

09. 167,68110

유리나

09. 1510,79530

이지원1

09. 159,3711

로렌초

09. 156400

업스타그램

09. 137,04223

김밥대장

09. 136670

장성혁

09. 132,0730

일리삼

09. 105,53721

국밥엔소주

09. 103,97211

ggdpW

09. 065,0533

집보내주세요

09. 032,3731

Yeonsil

09. 024,0533

국밥엔소주

09. 012,8743

하이와이맨

09. 011,4900

inimij

09. 012,1890

우뇌

08. 3026,026210

데이터분석

08. 277,26910

진민우

08. 264,48923

큐레터

08. 266,46620

오마인

08. 25955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