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09.03 10:41

집보내주세요

조회수 2,385

댓글 3

스마트스토어와 자사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카테고리는 가구/인테리어 이며,  모든 광고를 자사몰로 집행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매출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 중 현재 쇼핑검색광고도 자사몰로 랜딩시키고 있는데요, 자사몰이 아니라 스마트스토어로 랜딩시켰을때 둘 중 어디로 진행하는 것이 더 효율적인지 궁금합니다.


브랜딩 측면에서 리타겟팅 효과를 보려면 자사몰로 랜딩시키는게 맞지만, 스마트스토어로 랜딩시켰을 때의 장점이 어떤지 문의드립니다.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유리나

09. 1510,80230

에일

09. 152,6805

이지원1

09. 159,3741

김밥대장

09. 136790

장성혁

09. 132,0850

일리삼

09. 105,52021

ggdpW

09. 065,0633

수쁜

09. 032,1210

철이7675

09. 033,2290

집보내주세요

09. 032,3861

하이와이맨

09. 011,5020

inimij

09. 012,1780

러브진

08. 2517,92211

후룰루훈

08. 231,3100

JoonMP

08. 235,3625

병아리마케터1

08. 227520

김민우1

08. 137000

꿍냔

08. 132,7453

lolingi

08. 113,3737

팀ROAS

08. 095,9392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