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07.28 15:59

근육돌이

조회수 5,557

댓글 7

작년부터

네이버 GFA 220억 쓰고,

구글광고 50억 쓰고 ,

페북 50억 쓰고 느낀점

 

1.     광고의 역할은 정해져 있다.  (잠재고객 유입)

2.     매체 별 이해 와 고객(사용자) 이해가 필요하다.

3.     전환율은 랜딩페이지에서 잡아야한다.

4.     제품의 표현 방식에 따라 고객이 느끼는 온도 차이는 크다.

5.     광고를 시도 하지 않으면 얻을 수 있는 건 없다.

6.     고객의 목소리를 광고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7.     끝임없이 개선하고 실행하는 것이 광고의 핵심이다.

 

자세한 풀이는….나중에 하겠습니다

요즘 이게 유행이라는 소문이 있어서

저도 해봤습니다 J


항상 겸손하게 많이 배우고
찾고 실험하고 성장하겠습니다
마케팅모먼트 화이팅

목록
댓글 7
댓글 새로고침

마케톨로지

08. 0215,02953

마케팅모먼트

07. 304,5765

유리나

07. 2914,12054

큐레터

07. 2918,26953

KING메이커

07. 2931,43660

근육돌이

07. 285,55820

쟝쟝

07. 271,0491

리차오랑

07. 237501

고독검객

07. 225,99318

골든히트

07. 202,04910

bigin

07. 202,9141

엔엑스티

07. 201,7971

마케팅블레싱

07. 2013,23537

골든히트

07. 198300

광고의왕이되고싶

07. 192,1272

씨피에이씨피에이

07. 156,91419

키위스

07. 141,5861

hihigh

07. 134590

우뇌

07. 1222,44286

근육돌이

07. 086,30034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