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A에서 어떤 그룹은 예산 소진이 활발하고, 어떤 그룹은 예산 소진이 안되는데
혹시 예산 소진의 기준을 알고 계시는 분 있으신가요
막연히 CPC 과금체제니깐 CTR이 높으면 많이 노출 수도 높여주고, 클릭도 따라오게 해줄 거라 생각했는데
확인해보니 CTR 높은 소재들이 가장 예산 소진이 더디네요
어떤 지표를 기준으로 학습시키고 광고를 노출시키는 건지 궁금합니다
입찰 전략은 모두 동일하게 셋팅되어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5.27 09:56
좋아요 1
조회수 1,201
댓글 1
GFA에서 어떤 그룹은 예산 소진이 활발하고, 어떤 그룹은 예산 소진이 안되는데
혹시 예산 소진의 기준을 알고 계시는 분 있으신가요
막연히 CPC 과금체제니깐 CTR이 높으면 많이 노출 수도 높여주고, 클릭도 따라오게 해줄 거라 생각했는데
확인해보니 CTR 높은 소재들이 가장 예산 소진이 더디네요
어떤 지표를 기준으로 학습시키고 광고를 노출시키는 건지 궁금합니다
입찰 전략은 모두 동일하게 셋팅되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SEO로 마케팅 성과 올리기
TBWASEO
Headless CMS, 차세대 통합형 콘텐츠 관리 시스템
TBWASEO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칸 라이언즈'가 주목한 공익 캠페인 3편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