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05.14 20:30

ChoboMKT

조회수 1,598

댓글 9

UTM 을 생성하여 다른 페이지에 삽입한 후 그 링크를 통해 들어온 사람이 목표값을 달성하였는지 따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예를들어, 구매 목표값을 설정한 후 파워블로거에 UTM 을 전달해주었고

(https://www.-------.com/?utm_source=naverblog&utm_medium=post&utm_campaign=naver1)

방문자가 포스트의 링크를 클릭하여 자사몰로 유입이 되어 구매까지 이르게 되었을 경우

수많은 구매 중 해당 링크를 통해서 들어온 유저만 따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목록
댓글 9
댓글 새로고침

귀한집자식

06. 041,8631

곰판다

06. 031,9440

메로사

06. 025910

가틸맨

05. 311,6700

ChoboMKT

05. 311,4320

난장22

05. 319190

복이많은집

05. 288010

김바흐

05. 271,1971

상원1

05. 265,98329

김양주

05. 215800

zhzh

05. 218980

sdfdsfsd

05. 208691

삼자

05. 201,4682

온라인길라잡이

05. 185,5139

banx2

05. 171,3050

ChoboMKT

05. 141,5990

짱짱맨12

05. 149070

kzoo

05. 131,8720

클레오빡돌앙

05. 123,5071

김기리니

05. 12780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