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04.09 17:02

숯찬

조회수 1,352

댓글 2

안녕하세요~ 고수 마케터님들

GA 유입수와 광고시스템상의 유입수 (클릭) 차이에 대한 궁금증입니다.


여러가지 매체를 집행하고 있지만 우선 GDN과 모비온 기준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2개 매체 모두 배너형식 노출이고, 클릭시 랜딩은 홈페이지입니다. (광고별 랜딩URL UTM도 설정했습니다.)

아래 표는 일주일치 GA에서 '획득 > 전체 트래픽 > 소스/매체' 에서 확인한 사용자수와

광고시스템에서 확인한 클릭수(유입수) 입니다.


평균적으로 GDN은 27%, 모비온은 42% 정도로 GA에서 유입수가 트래킹되고 있습니다.

광고시스템과 너무 많은 차이가 나서 보통 이정도 수치로 유입수가 차이가 나는지 궁금합니다.

너무 많이 차이가 난다면 어떤 문제점이 있는껄까요?


고수 마케터님들 알려주십셔...ㅜ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짱짱맨12

05. 148840

에이쿠야

05. 141,4220

kzoo

05. 131,8680

클레오빡돌앙

05. 123,4831

pimo

05. 128051

봉탁

05. 1011,5108

꾸요

05. 061,1250

로직연구

05. 064,3854

가치마케터

05. 063590

마케터쭈니

04. 302,2911

kya7927

04. 284,7010

개장냠

04. 271,8891

지화자

04. 261,7500

욜개

04. 1931,76766

국밥엔소주

04. 193,32612

비상문이어디더라

04. 148030

피해자

04. 133,1651

어이어이어이

04. 121,2251

중복닉네임

04. 105661

숯찬

04. 091,352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