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광고 센터에서는 파워링크, 쇼핑검색 광고의 전환매출액을 알 수 있고
페이스북 광고도 전환매출액을 알 수 있잖아요.
(각각 전환 스크립트, 픽셀을 설치했다는 가정 하에)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도 스크립트 삽입 후에 구매 목표로 광고 집행하고 있는데
구글측 담당자 말에 구글 광고는 전환값(ex.구매 건수)까지는 알 수 있어도
구글 애즈 내에서 전환매출액을 알 수는 없다고 하더라고요;;
정말인가요?????
네이버, 페북, 심지어 카카오모먼트 광고도 카카오 픽셀 설치하면 전환매출액 알 수 있는 걸로 아는데
구글이 전환매출액을 안 알려준다(?)는게 말이 안되는거 같아서요...
정말 알 수 없는게 맞는지,
만약에 그게 아니라 알 수 있으면 구글 애즈에서 어떻게 설정해야 알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캠페인을 눌러서 보는 화면에는 노출수, 상호작용수, 평균비용, 비용, 전환수, 전환당비용, 전환율, 클릭률, 평균CPC 등의 지표는 있는데
전환매출액은 없어요 ㅠㅠ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