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03.29 09:31

앙트레브

조회수 3,095

댓글 3

네이버 광고 센터에서는 파워링크, 쇼핑검색 광고의 전환매출액을 알 수 있고

페이스북 광고도 전환매출액을 알 수 있잖아요.

(각각 전환 스크립트, 픽셀을 설치했다는 가정 하에)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도 스크립트 삽입 후에 구매 목표로 광고 집행하고 있는데

구글측 담당자 말에 구글 광고는 전환값(ex.구매 건수)까지는 알 수 있어도

구글 애즈 내에서 전환매출액을 알 수는 없다고 하더라고요;;

정말인가요?????


네이버, 페북, 심지어 카카오모먼트 광고도 카카오 픽셀 설치하면 전환매출액 알 수 있는 걸로 아는데

구글이 전환매출액을 안 알려준다(?)는게 말이 안되는거 같아서요...


정말 알 수 없는게 맞는지,

만약에 그게 아니라 알 수 있으면 구글 애즈에서 어떻게 설정해야 알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캠페인을 눌러서 보는 화면에는 노출수, 상호작용수, 평균비용, 비용, 전환수, 전환당비용, 전환율, 클릭률, 평균CPC 등의 지표는 있는데

전환매출액은 없어요 ㅠㅠ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앙트레브

03. 293,0960

드림컴트루

03. 287380

정글스카

03. 267071

맬엉

03. 251,1800

uringima

03. 249740

노란콜라

03. 241,3643

인생의주인

03. 231,1370

한걸음이팀장

03. 234,2778

용쓰리

03. 2211,52566

큐레터

03. 2277,04295

인스타성

03. 216990

헤들리마케팅

03. 219,24244

도룡동

03. 174,1897

GAJOB

03. 171,9810

네비웨일

03. 171,2731

유리나

03. 169,8380

진거성

03. 133,5549

얼음문도

03. 116490

redsoon

03. 116200

뚜루루루룩

03. 11588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