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02.22 18:05

tnnn

조회수 1,211

댓글 3

안녕하세요, 


작년 11월부터 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 진행했는데 Naver organic 이 100% 였다면, 지금은 Naver cpc 즉, 브랜드 검색광고가 60% 정도 점유하고 있습니다, 이게 저희가 잘하고 있는 것 같긴 한데, 비용 대비 광고 효과 구할때 저는 네이버 브랜드 검색 광고로 유입된 매출이 그냥 organic에서 넘어온 거라는 생각이 들어서요.  ROAS를 구할 때 따로 고려해야 하는 부분이 있을까요? 


신입 마케터라 아직 부족한 점이 많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지미핸

02. 237,64949

blogface

02. 233540

이런들어떠하리

02. 232,3897

이지훈a

02. 234,81327

rotkdtt

02. 231,2670

호랑이마케팅

02. 2222,54262

tnnn

02. 221,2121

진민우

02. 229,22437

띠두

02. 191,1550

예스나우

02. 181,0010

좌이리

02. 175,21313

hikarum

02. 166820

비쯔

02. 162,0291

래종

02. 157741

마케팅모먼트

02. 156,58732

체르시

02. 154,13021

02. 136630

가나가나가나

02. 101,4092

pphs

02. 091,4002

술래

02. 08477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