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01.20 15:22

주니어마케털

조회수 2,139

댓글 1

GFA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데 예산이 생각보다 너무 안빠져 나가서

캠페인에 똑같은 타겟으로 세팅 해놓은 그룹 3개로 소재 노출 방식만 다르게 해서 (최적화, 성과기준, 균등) 만들어 놓았습니다.


만들어 놓은 소재가 워낙 많다 보니 소재를 하나하나 다 복사해서 그룹에 동일한 소재들을 세팅해 놓는게 여간 번거로운게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궁금한점이 두가지 정도 생겼습니다.


1. SNS 나 카카오 비즈보드와 같이 소재를 한꺼번에 복사할 수 있는 방법 있나요? (소재 불러오기 말구..ㅠㅠ)

2. 지금 제가 캠페인을 예산 미설정으로 해놓고 광고를 돌려도 돈이 얼마 안 빠져 나가는데 혹시 돈이 잘 안나갈 시에는 어떻게 대처 하시나요? (클릭 당 비용은 정해져 있기 때문에 입찰가를 높이는 방법은 제외해주세요.)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Inaesop

01. 261,5743

fashion

01. 268590

honghong

01. 254,12115

fjef

01. 231,7574

ww

01. 222,3472

함박눈a

01. 223,2701

마켓띵

01. 211,6810

무슨닉네임이다있

01. 201,5670

kazuki

01. 201,2640

주니어마케털

01. 202,1400

Jazzy

01. 203,68743

큐레터

01. 1810,17724

kdh1202

01. 133810

kdh1202

01. 136811

마케팅입문초보

01. 123,7150

일묵

01. 093,1980

페이스북팔

01. 081,1031

금주주

01. 082,4400

zlelzlel

01. 072,0740

왕초보2

01. 07381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