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01.05 13:21

플랜에이

조회수 907

댓글 1

안녕하세요. 저는 교육 서비스 마케팅 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광고는 [목표 : 전환] / [타겟 : 상세타겟팅] 으로 우선 많은 사람들에게 광고를 노출 후 행동을 보인 사람들에게만 도달되는 리타겟 광고를 추가로 제작해 집행해왔습니다.


그런데 [도달 > 리타겟] 이렇게 타겟을 각각 잡고 광고를 집행하는 것이 아닌 [도달 + 리타겟]으로 타겟을 한꺼번에 잡고 광고를 집행하면 어떨까 싶습니다.


그러니까. A,B,C라는 광고가 있었다면 A,B를 본사람한테만 C가 보이는게 아니라 A를 보면 B,C가 보이고 B를 보면 A,C가 보이는 거죠.


물론 도달 광고와 리타겟 광고를 따로따로 다양하게 만들면 좋을 것 같긴한데, 예산문제땜시...... 이렇게도 많이 하고 있나요?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봉골라랭

01. 192,0550

씨앤씨코퍼레이션

01. 182,3340

블머니

01. 179,88326

김매니저

01. 1222,197154

꿀복오디

01. 123,1552

드래곤볼

01. 112,62917

DEW

01. 111,3160

일묵

01. 093,1910

얼음문도

01. 082,4064

알찬

01. 075640

일당백마케터

01. 061,6421

플랜에이

01. 059080

백억만

12. 216,64110

뚜하

12. 201,6540

킴Pd

12. 185,3890

좌이리

12. 152,9433

마케톨로지

12. 159,00231

김매니저

12. 114,4109

앙트레브

12. 103,6510

harmony

12. 102,344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