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12.04 15:18

앙트레브

조회수 815

댓글 3

네이버 광고는 캠페인 아래 그룹별로 일 예산을 설정할 수 있잖아요.

예를 들어서 1번 캠페인(일 예산 4만원) 안에 a그룹(일 예산 1만원), b그룹(일 예산 3만원) 이렇게 설정하는거요..

GDN은 예산을 그룹별로 나누려면 캠페인을 아예 따로 만들어야 하나요?

동일한 소재로 같은 기간동안 타겟만 달리해서 a/b테스트 해보려고 하는데

그럼 캠페인을 구분지어야하나 해서요...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큐레터

12. 078,65615

앙트레브

12. 048160

양기래

12. 041,4090

디가이

12. 042,0430

예니케터

12. 031,9040

타아코

12. 028,6467

써리떠리

11. 301,7300

근육돌이

11. 2814,64829

앙트레브

11. 265,7906

박에이든

11. 257,44955

유리나

11. 2524,464158

우뇌

11. 2545,637194

마미손

11. 249,21516

이줌

11. 248870

애피켓

11. 233,80815

보스보보스

11. 231,3260

핸핸핸

11. 237850

마미손

11. 2322,50953

부르곰

11. 231,6980

랄라쓰

11. 23788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