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12.04 15:18

앙트레브

조회수 791

댓글 3

네이버 광고는 캠페인 아래 그룹별로 일 예산을 설정할 수 있잖아요.

예를 들어서 1번 캠페인(일 예산 4만원) 안에 a그룹(일 예산 1만원), b그룹(일 예산 3만원) 이렇게 설정하는거요..

GDN은 예산을 그룹별로 나누려면 캠페인을 아예 따로 만들어야 하나요?

동일한 소재로 같은 기간동안 타겟만 달리해서 a/b테스트 해보려고 하는데

그럼 캠페인을 구분지어야하나 해서요...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트리너스

12. 161,7010

csc

12. 1611,1838

김매니저

12. 1510,94935

리메이크

12. 153,20513

꿈꾸는sr마케터

12. 141,1980

헡헡

12. 106640

김민수79

12. 095,3184

인스타성

12. 083,5690

용쓰리

12. 0711,43068

GDN배우자

12. 078740

myjoo

12. 071,5090

큐레터

12. 078,65215

앙트레브

12. 047920

양기래

12. 041,4010

예니케터

12. 031,9000

타아코

12. 028,6577

써리떠리

11. 301,7290

근육돌이

11. 2814,63629

박에이든

11. 257,45955

유리나

11. 2524,471158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