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마이크로소프트(MS) 검색엔진 ‘빙’에 검색광고를 제공하기로 했다. 커머스, 클라우드 등 신사업에 비해 성장세가 주춤했던 광고 사업을 확대하기 위한 일환이다.
7년여간 국내 검색광고를 다음(카카오)에 위탁해 오던 MS가 파트너를 전격 교체하면서 국내 온라인 광고 시장에서의 네이버 쏠림현상이 가속화할 것으로 보인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1.04 14:26
좋아요 1
조회수 706
댓글 1
네이버가 마이크로소프트(MS) 검색엔진 ‘빙’에 검색광고를 제공하기로 했다. 커머스, 클라우드 등 신사업에 비해 성장세가 주춤했던 광고 사업을 확대하기 위한 일환이다.
7년여간 국내 검색광고를 다음(카카오)에 위탁해 오던 MS가 파트너를 전격 교체하면서 국내 온라인 광고 시장에서의 네이버 쏠림현상이 가속화할 것으로 보인다.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칸 라이언즈'가 주목한 공익 캠페인 3편
소마코
AI 검색 트렌드, 마케팅 전략에 미칠 파급력은?
위픽wepick
마케팅 근육은 익숙한 일로는 성장하지 않는다.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