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10.28 15:04

라드뮤

조회수 667

댓글 4

저희는 앱 캠페인 관련 동영상 광고를 가장 중점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앱 캠페인 통계를 봤을때
9월 기준  Google 검색 4.3%/ YouTube 동영상 89.6% /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6.1%
= 전환당 비용 1000원


10월 기준 Google 검색 17.2%%/ YouTube 동영상 0.4% /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82.4%
= 전환당 비용 6000~20000원



9월까지 90%를 차지하는 YouTube 동영상 광고가 10월부터는 0.4프로로 줄었습니다.
YouTube 동영상으로 노출되는 앱 광고가 효율이 가장 좋았는데 10월 부터는 노출이 전혀 되지 않는데 혹시 구글 애즈 광고에도 품질 점수 등이 있나요? 정책 등에 문제는 없었는데 조금이라도 아시는분 있다면 소소한 팁이라도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우뇌

11. 1711,630119

근육돌이

11. 1525,233109

김매니저

11. 1227,985153

다정잉

11. 121,4190

양기래

11. 124190

핸핸핸

11. 097100

빡싱

11. 051,6210

봄딸기

11. 045,41110

babyJ

11. 045970

나리나리1

11. 011,1550

BreadT

10. 293,9443

Justdoit

10. 2914,16424

마케팅히어로

10. 291,4171

라드뮤

10. 286681

lifeasy

10. 2316,1694

가즈으아앙

10. 221,6200

마미손

10. 206,6741

양기래

10. 161,2701

촉매제

10. 149740

Dawn19

10. 11968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