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앱 캠페인 관련 동영상 광고를 가장 중점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앱 캠페인 통계를 봤을때
9월 기준 Google 검색 4.3%/ YouTube 동영상 89.6% /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6.1%
= 전환당 비용 1000원
10월 기준 Google 검색 17.2%%/ YouTube 동영상 0.4% /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82.4%
= 전환당 비용 6000~20000원
9월까지 90%를 차지하는 YouTube 동영상 광고가 10월부터는 0.4프로로 줄었습니다.
YouTube 동영상으로 노출되는 앱 광고가 효율이 가장 좋았는데 10월 부터는 노출이 전혀 되지 않는데 혹시 구글 애즈 광고에도 품질 점수 등이 있나요? 정책 등에 문제는 없었는데 조금이라도 아시는분 있다면 소소한 팁이라도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