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시즌이라 세팅하는데 애 쫌 먹었네요 ㅎㅎㅎ
작년 추석에 공유드린 내용과 비슷합니다.
노출 랭킹, 세팅등은 상위권으로 비슷하나
이번 추석은 더 핫하네요~
원인 분석해보니 코로나 영향으로 온라인 선물의 증가한 영향이 크네요.
(약 추석 시즌 매출 1.7배, 전환율 3%, 유입고객수 약 80%상승)
모두 마무리 잘하시고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 추가 --
사용한 광고비 궁금해 하시는분들있는데 참고하세요~
위 데이터는 네이버 광고비와 스스매출만 본 정리 데이터들입니다~
각종 광고 채널 및 바이럴 까지 일별 총 250만 이하였습니다 .
개인적으로 처음으로 매출 대비 광고비 비중이 처음으로 3%때라서 자축중입니다 ^^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