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스타트 업에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주니어 마케터입니다.
이번에 이직하여 마케터로 업무를 하고있습니다.
스타트업이다 보니 이번에 마케팅 팀이 새로 생겨 사수 분이 계시지는 않지만
(이전 회사에서 브랜드 마케팅 업무를 같이 병행했어서 키워드나 유투브 페이스북 광고를 운영 해봤습니다.)
마케팅 관련 계정 자체도 없는 회사 였기 때문에
퍼포먼스 마케팅 공부하면서 현재 구글 키워드 , 네이버 키워드 , 페이스북 스폰서 광고, 블로그 바이럴 광고를 운영하며 일자 별로 데이터를 확인하며 키워드 관리를 하고있습니다.
다만 광고를 집행한 이후 앞으로 하루하루 무었을 해야할지 갈피를 잡고있지 못하고 있습니다.
혼자 해내려고 하니 조금 막막한 부분이 있어 질문은 남깁니다.
선배님들 조언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