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 마케팅 예산 1억내외를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내부 인원이 제한적이라 IMC 에이전시와 함께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연도별 전략 수립, 채널 믹스, 단기 실행계획 등을 세우고 관리하고 싶은데요.
IMC 업체들은 대부분 대기업 위주로 일하는 것 같아 업체 리스트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런 에이전시는 어떻게 찾으면 좋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9.01 12:18
좋아요 0
조회수 686
댓글 1
연 마케팅 예산 1억내외를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내부 인원이 제한적이라 IMC 에이전시와 함께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연도별 전략 수립, 채널 믹스, 단기 실행계획 등을 세우고 관리하고 싶은데요.
IMC 업체들은 대부분 대기업 위주로 일하는 것 같아 업체 리스트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런 에이전시는 어떻게 찾으면 좋을까요?
✅메디하이 픽뉴스 9월
메디하이
마케터를 꿈꾸는 당신을 위한 마케팅 용어.zip
소마코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단종 위기에서 미국 MZ 대표 픽이 되다. '스탠리 광고털기'
위픽wepick
커머스 플랫폼, 카드 프로모션 200% 활용법
코리아포트원
무신사는 왜 대림창고를 골랐을까?
커머스의모든것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