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05.27 18:37

대동이스트

조회수 1,131

댓글 4

인테리어 소품 및 러그 판매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현재 저희가 판매하고 있는 제품은 백화점과 유명 오프라인에서 판매될 만큼 품질이 좋은 러그입니다

판매만 되면 품질적으로 문제가 되지않고 여러 부자재들도 고급 부자재를 사용하여

리뷰들을 보거나 CS를 하더라도 정말 문제없이 판매가 되는 제품입니다.


허나, 가격대가 완전 저가형 제품들에 비해 생산되는 가격자체가 높다보니

자연스레 가격적인 경쟁력에서 밀려서 고민중 카페 침투 마케팅을 진행해보려 합니다.

또 차라리 이윤을 낮춰 저렴하게 판매하면서 차라리 그 비용을 마케팅으로 생각하고 판매도 고려중입니다.


주 고객층이 30대 여성분들임을 감안하여 가격대는 높지만 구매력이 있는

맘카페에서 진행해보면 어떨까 생각중인데 보스님들의 의견은 어떠신지 궁금하고

비슷한 고민을 해보신 보스님들은 어떻게 해결해나가셨는지 의견 도움 부탁드립니다.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컬러필터

08. 1646,3693

좌이리

08. 115,3428

근육돌이

08. 1014,88354

아모르파티

08. 103,0770

김매니저

07. 3033,665108

마미손

07. 276,9004

애자일

07. 234,6910

죽본마미

07. 148000

마미손

07. 0735,825111

조제알동

06. 201,0030

데오드란트

06. 163,3342

stibee

06. 125,44222

내가왜이걸

06. 012,4620

근육돌이

05. 3117,93141

로제노이

05. 275,4661

대동이스트

05. 271,1320

Jazzy

05. 253,8123

근육돌이

05. 2320,03269

nana232

05. 221,5430

근육돌이

05. 1716,7358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