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05.07 09:52

메이헴

조회수 1,425

댓글 1

픽셀을 심고 어느정도 전환모수가 생겼을때 유사타겟을 만들고 보통 돌리는데,

이 경우 트래픽광고로 타겟을 유사타겟 잡고 하는것과, 전환(등록완료, 구매 등)으로 타겟을 유사타겟 잡고 하는것과 성과차이가 많이 나나요?

질문요지는 전환모수를 기반으로 유사타겟을 생성하면 타겟집단 자체가 적어지게 되는데,

이 적은 타겟집단에 가격이 싼 트래픽으로 유사집단에 광고하는것과, 도달가격이 비싼 전환광고로 유사집단에 광고하는게 큰 차이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현재 저관여와 고관여  상품 둘다 해보고 있는데, 트래픽이 오히려 단가가 더 잘나오고 있어서요..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마미손

06. 187,3746

기린레기릿

06. 172,5962

zoeing

06. 161,3120

상원1

06. 099,74748

마케톨로지

06. 078,84642

잘먹고잘살기

06. 011,5890

쿠키또

05. 286330

단순한마케팅

05. 271,3800

우르봉

05. 251,3100

혹등고래

05. 235,7144

Jazzy

05. 233,7978

진민우

05. 216,73914

마미손

05. 156,7373

철사머리

05. 1410,7586

상원1

05. 1317,87188

클로에

05. 086900

유쭈우우

05. 074,3302

래종

05. 071,5730

메이헴

05. 071,4260

happysun

05. 073,6656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