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서 카탈로그_컨텐츠전환 캠페인을 작년9월부터 지금까지 진행했는데 효율이 안나와서 대행사에 비활성화하면안되냐고 했더니 최적화되어있어서 비활성화 하면 안된다고하네요
최적화되어 있으면 효율 안나오는 캠페인도 계속 활성화하고 있어야되나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2.13 17:18
좋아요 0
조회수 553
댓글 3
페이스북에서 카탈로그_컨텐츠전환 캠페인을 작년9월부터 지금까지 진행했는데 효율이 안나와서 대행사에 비활성화하면안되냐고 했더니 최적화되어있어서 비활성화 하면 안된다고하네요
최적화되어 있으면 효율 안나오는 캠페인도 계속 활성화하고 있어야되나요?
요즘 이런 술이 인기🍺
MARKETEA
[오픈AI o1] 생각하는 인공지능
위픽wepick
아직 간편결제 연동 안 한 커머스 없죠?🙏
코리아포트원
소규모 프랜차이즈 창업의 대명사, 프랭크버거의 성공 레시피
위픽wepick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