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N 을 돌리고 있는데 광고 돌리는 캠페인 목적이 트래픽 증가입니다.
이때 성과를 확인하기 위한 지표는 CPC>비용>클릭율 순으로 확인하면 되나요?
아니면 다른 지표를 봐야할까요?
그리고 GDN도 광고 소재가 괜찮은지 효율 보려면(목표가 전환일 때)
일주일 단위로 전환수를 체크하면 될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1.27 11:42
좋아요 1
조회수 1,913
댓글 1
GDN 을 돌리고 있는데 광고 돌리는 캠페인 목적이 트래픽 증가입니다.
이때 성과를 확인하기 위한 지표는 CPC>비용>클릭율 순으로 확인하면 되나요?
아니면 다른 지표를 봐야할까요?
그리고 GDN도 광고 소재가 괜찮은지 효율 보려면(목표가 전환일 때)
일주일 단위로 전환수를 체크하면 될까요?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메디하이 픽뉴스 9월
메디하이
성공한 프랜차이즈의 비밀: 전략적 홈페이지 운영의 힘
위픽wepick
종이빨대, 뜻밖의 그린워싱?
vivian님
[오픈AI o1] 생각하는 인공지능
위픽wepick
단종 위기에서 미국 MZ 대표 픽이 되다. '스탠리 광고털기'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