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9.04.04 09:18

호랑이멈

조회수 8,194

댓글 2

네이버 키워드 광고 랜딩 url 설정할 때

campaign term은 보통 { keyword }로 두시나요?



지금은 나름대로 키워드 카테고리를 설정해서 utm_term=bottom 이런식으로 해두었는데ㅠ

그럼 유료키워드가 아예 안읽히는걸까요?


utm_source=naver

utm_medium=keyword

utm_campaign=aaa

utm_term=%7Bkeyword%7D

utm_content=bottom


이렇게 하면 키워드는 키워드대로 잡히고 광고 콘텐츠로 카테고리별로 확인 가능할까요?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꾸구루

06. 111,7420

김매니저

05. 2830,26734

신의후에

05. 2710,96425

렛츠고

05. 278,58020

김매니저

05. 2424,34785

Mr.kim

05. 241,5580

제이민

05. 101,1450

김매니저

05. 0237,81661

데이빗김

04. 301,6580

도레도

04. 252,9487

신의후에

04. 257,0792

라이츄

04. 192,2110

아웃월드

04. 184,1470

조영빈

04. 1418,89139

uniquest

04. 0811,0750

요시

04. 0817,91652

호랑이멈

04. 048,1950

edik

04. 034,2660

사커딘

03. 301,6890

정쭈구리

03. 262,440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