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9.04.04 09:18

호랑이멈

조회수 8,204

댓글 2

네이버 키워드 광고 랜딩 url 설정할 때

campaign term은 보통 { keyword }로 두시나요?



지금은 나름대로 키워드 카테고리를 설정해서 utm_term=bottom 이런식으로 해두었는데ㅠ

그럼 유료키워드가 아예 안읽히는걸까요?


utm_source=naver

utm_medium=keyword

utm_campaign=aaa

utm_term=%7Bkeyword%7D

utm_content=bottom


이렇게 하면 키워드는 키워드대로 잡히고 광고 콘텐츠로 카테고리별로 확인 가능할까요?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꾸구루

06. 111,7520

신의후에

05. 2710,95825

김매니저

05. 2739,771140

김매니저

05. 2424,35285

Mr.kim

05. 241,5680

제이민

05. 101,1360

uniquest

05. 091,8281

김매니저

05. 0237,82261

데이빗김

04. 301,6670

강남방사

04. 283,8961

도레도

04. 252,9397

신의후에

04. 257,0922

아웃월드

04. 184,1570

강고천재

04. 173,8991

조영빈

04. 1418,89539

uniquest

04. 0811,0780

요시

04. 0817,91552

호랑이멈

04. 048,2050

edik

04. 034,2790

사커딘

03. 301,699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