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은 오버추어와 비슷한 CPC 방식으로 광고가 진행됩니다.
엠파스, 파란, 천리안 정도에 광고가 나오게 되며 최저 입찰가는 80원입니다.
전체적으로 오버추어와 유사하나, 광고 배열 순위에서 가장 큰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오버추어는 입찰단가가 높은 광고주가 상위에 배치되나
구글은 입찰단가와 함께 클릭율까지 감안하여 상위에 배치됩니다.
제안서를 열어보면, 배열 방식에 대해 간단하면서도 명료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4.11.08 16:26
좋아요 1
조회수 10,847
댓글 26
2024 크리에이터 능력고사, 나는 상위 몇 % 크리에이터일까?
르코
혼란스러운 전금법 개정, 알잘딱깔센 정리해 드립니다.
코리아포트원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성공한 프랜차이즈의 비밀: 전략적 홈페이지 운영의 힘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